본문 바로가기
신비한 인물사전

유튜버 프리지아, 송지아 프로필, 집안, 성형, 수입(+짝퉁)

by The east 2021. 8. 20.

프리지아 썸네일

 

패션 유튜버로 핫한 프리지아(본명 송지아)의 프로필과 부모님, 수입에 대해 알아보자.

 

 

유튜버 프리지아 프로필

 

 

이름 : 송지아(본명)

출생 : 1997년 4월 30일

신체 : 163cm, 47kg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부산여대 부속유치원 - 부산예술고등학교-한양대학교(한국무용 전공)

 

작은 얼굴에 조목 조목 들어찬 이목구비가 아주 또렷한 미인이다. 고양이 처럼 올라간 눈꼬리에 도톰한 입술이 매력 포인트. 웃을 때 시원하게 입이 양쪽으로 벌어지는데 성격상(?) 잘 웃지 않는다.

 

본인 피셜 까칠하고 예민한 성격이라고 한다. 보기에도 조금 예민해 보인다. 조금이라도 본인 마음에 들지 않는 게 있으면 열이 훨훨 난다고 ㅎㅎ 

 

현재 패션,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영상을 보면 상당히 과감한 옷들을 즐겨입는 다는 걸 알 수 있다. 색 화려하고 노출 많고 가죽에 셔링에 반짝이가 가득 달린 옷만 골라 입는데 기가 막히게 잘 소화해 낸다. 아마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를 가져 비율이 훌륭한데다 당당한 애티튜드까지 가져 더 어울려 보이지 않나 싶다. 

 

집에서 쇼핑하울을 하는 영상이 있는데, 촬영자가 주로 어머니시다. 영상을 찍으며 과감한 옷을 보고 경악하는 어머니의 반응이 상당히 재밌다. 너무 야하다 야하다 하면서도 딸을 예뻐하는 게 눈에 보여 시청자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반대로 얌전한 스타일, 청담동 며느리룩, 몸을 많이 가리는 스타일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이런 정 반대의 스타일이 바로 유튜버 아옳이 인데, 최근 둘이 옷을 바꿔입는 콜라보 영상을 선보이기도 했다.

 

 

유튜버 프리지아 과거

 

어릴 때 부터 무용을 전공했다. 한양대 한국무용 학과를 졸업했고 학생 때부터 쇼핑몰 모델로 활동했다. 졸업 전 부터 화보를 찍은 영상을 유튜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고등학생 때 무용, 선배들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 원형탈모가 왔다고 한다. 하지만 지금은 풍성한 머리숱을 자랑한다.

 

 

유튜버 프리지아 집안

 

아버지가 어마어마한 미남이라는 설이 있다. 아버지 뿐만 아니라 친척들이 모두 잘 생기고 예쁘다고 한다. 역시 유전자가 깡패 집도 유복한 편이라 어릴 때부터 갖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모두 하면서 잘 자랐다고. 

 

어머니와도 사이가 아주 돈독하다. 본인의 가장 친한 친구는 엄마 라고 할 정도로 모녀가 가까운 사이다. 웃긴게 같이 살 때에는 진짜 매일매일 싸웠는데, 독립하고 난 후 관계가 좋아 졌다고 ㅎㅎ 역시 자식이 어느 정도 자라면 가족과 떨어져 사는 게 좋은건 여기도 마찬가지인 듯 하다.

 

남동생과는 사이가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현실남매 정도이고, 별로 대화도 하지 않는 사이라고 했는데 인스타그램에 함께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올린걸 보면 사이가 좋은 게 맞다. 애초에 누나가 포즈 시킨다고 그대로 할 남동생은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프리지아와 남동생이 비행기 안에서 함께 포즈를 잡고 찍은 사진
프리지아와 남동생

 

 

유튜버 프리지아 성형

 

프리지아 본인 피셜, 코는 고등학생 때 했다고 한다. 하지만 다른 부분은 전혀 손을 대지 않았다고.

 

 

유튜버 프리지아 수입

 

현재 프리지아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54만 6천명이다. 단순 유튜브 수입으로만 보면 대략 월 1,600만원 정도의 수입이 예상 된다. 

 

 

프리지아 짝퉁 논란

 

최근 넷플렉스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나와 본적적으로 유명세를 탄 프리지아. 그런데 이름이 알려지는 만큼 나노단위로 분석당하는 것이 당연한지라... 솔로지옥에 착용하고 나왔던 반 클리프 아펠 목걸이와 샤넬 자켓이 진짜가 아니라는 의혹을 받았고, 이는 사실로 드러났다.

 

매의 눈을 가진 시청자는 반 클리프 아펠 목걸이의 체인 다는 위치가 진짜와 다르다는 사실을 기가 막히게 캐치해냈다. 이후 프리지아가 명품사진을 올렸던 인스타그램이 분석에 들어가기 시작했는데... 결과는 놀라웠다. 짝퉁제품을 가지고 진짜인 양 찍은 사진이 백여개에 달했던 것.

 

네티즌들은 프리지아가 들고 찍은 디올 가방의 Dior 자에 r 이 없는 것을 발견했고(Dio 가방...) 위치도 아래 위가 뒤바뀌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또 샤넬백은 가장자리 마감이 진품에 비해 너무 많이 남아 불룩하게 튀어나와 있는 것을 보고 진품이 아닌 것을 알아내었다.

 

짝퉁 논란이 터지자 프리지아는 자신의 인스타에 있던 게시물 중 100여개의 게시물을 삭제하였다. 그런 행동으로 보아 이미 가품인 것을 알고도 올린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사고 있다.

 

이런 짝퉁사태(?)에 대해 프리지아는 아직 아무런 발언을 하지 않고 있다. 대신 소속사가 나와 이러저러한 발언을 첨부하고 있는데, 옹호한다고 하는 말이 프리지아에게 도움이 되기는 커녕 오히려 더 물을 먹이는(...) 결과를 초래하고 있어 안타깝다.

 

 

프리지아의 중국 활동

 

프리지아-빌리빌리에-올린-영상-사진
프리지아 빌리빌리

 

한 번 미운털이 박히자 뭔가 마음에 안 든다 싶은 프리지아의 행적이 우후 죽순처럼 쏟아져나오고 있다. 프리지아가 수 개월 전부터 중국의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중국 영상 플랫폼에 출연하고 있다고 밝혀진 것이다.

 

중국에는 유튜브와 비슷한 '빌리빌리'라는 동영상 플랫폼이 있다. 여기에서 송지아는 금수저 인플루언서로 이름을 날리며 영상을 올리고 있었다. 영상에서의 송지아는 중국이 정말 좋다며 중국 제품을 칭찬하고 실제 사용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이것을 본 국내 네티즌은 '배신이다', '실망이다' 는 반응이다. 사실 중국에 영상을 올린 것이 문제가 되지는 않다. 이게 불법도 아니고... 중국 칭찬 하는 게 보기 싫은 사람이 있는 모양인데 그럼 중국 플랫폼에서 활동하는데 중국 욕을 할 수는 없는 노릇이니 프리지아 입장에서는 그냥 현지팬 관리를 한 것이다.(한국과 마찬가지로) 혹시 국내에 올렸던 영상 중 중국이 싫다고 표현한 영상이 있다면 또 다른 이야기가 되겠지만.

 

다만 국내 유튜브에 올렸던 짝퉁 영상이 그대로 올라가 있고, 국내에서는 삭제했던 영상이 아직 빌리빌리에는 살아 있는 모양이다. 중국 팬들이 '가짜가 아니냐'며 댓글을 달고는 있지만 아직 반응하지는 않는 듯.

 

이번 짝퉁 논란이나 중국 빌리빌리 활동 때문에 프리지아가 몰락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애초에 인플루언서는 국가나 인종에 상관 없이 해당 지역(국가)에 영향력이 있으면 하는 거거든... 광고주 입장에서도 이 사람을 써서 제품만 잘 팔리면 되는 것이고. 앞으로 어떻게 행보를 이어갈지 궁금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