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비한 인물사전

유튜버 아옳이, 김민영 프로필, 과거, 남편, 수입

by The east 2021. 8. 18.

 

본명 김민영, 깨끗한 피부에 사슴같은 눈망울, 오똑한 코에 웃을 때 양 옆으로 시원하게 지어지는 미소. 거기다 늘씬한 몸매까지. 유튜버에 브이로그를 올릴 때마다 '언니 얼굴이 제일 재밌어요' 라는 댓글이 달릴 정도의 미인이다. 현재 구독자수 55만명이 넘는 아옳이의 프로필과 과거, 남편, 수입에 대해 알아보자.

 

 

 

 

아옳이 프로필

 

아옳이가 테이블에 앉아있는 측면사진

 

이름 : 김민영

출생 : 1991년 9월 1일

신체 : 162cm, 45kg

학력 :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배우자 서주원

 

현재 로아르라는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레이스, 쉬폰, 트위드 같은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좋아하며 그런 제품들로 집과 방, 차를 모두 꾸미는 등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아옳이 과거

 

19살 때부터 쇼핑몰 모델을 시작하며 돈을 벌었다고 한다. 대중에게 인기도를 높인 건 하스스톤이라는 게임 프로그램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출연하면서 부터이다. 이 게임은 얼마나 좋은 캐릭터 카드를 뽑느냐에 따라 승률이 올라가는 게임인데, 김민영(아옳이)이 손만 댔다 하면 좋은 등급의 카드가 나와 행운의 여신으로 불렸다. 게다가 가슴이 깊게 파인 메이드 복장을 입고 나와 더욱 화제가 되었다.

 

이 후에도 여러 게임방송에 출연하였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에서 이벤트 코너를 진행하기도 했는데 발음이 영 안 좋아서 까였다고(...). 이후 히로인 오브 더 스톰 주제로 한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고, 마음대로 마인크래프트 방송에 출연해 마인크래프트 시청자와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여담이지만 게임은 정말 못 한다고 한다...

 

이후 국방TV 에 출연해 현역군인들을 인터뷰 하는 인터뷰어로도 활동 했다. 군인과 케미가 잘 맞아 2년간이나 진행을 맡았다고.

 

성형외과 모델로도 활동 하는 등 성형도 꽤 열심히 했다. 뭔가 힘든 일이 있다고 잠적한 후 코가 달라져 등장해 코 성형을 하러 안 보였느냐는 이야기도 나왔다.

 

아옳이 성형전 옆모습 사진아옳이 성형 후 측면 사진 코가 변했다

 

아옳이 성형 전 측면사진

 

유튜브 본인 피셜에 따르면, 19살부터 모델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모았다. 그 돈으로 홍대에 스튜디오 대여 사업을 해서 돈을 더 많이 벌었는데, 주변에 비슷한 대여업체가 많이 생기는 걸 보고 바로 접었다고 한다. 이 후 아파트 전세를 들어갈까 하다가 친척의 도움으로 재개발 아파트를 사서 시세차익으로 더 많이 벌고, 쇼핑몰을 계속 하며 재산을 더욱 불렸다고 한다.

 

혼자 돈을 벌어 좋아하는 분야에서 성공한 자수성가 사장님이다. 하지만 아옳이의 집안도 정말 좋다. 아버지는 치과 의사에 할머니는 재테크의 신이라고 한다. 친척들도 모두 재태크에 일가견이 있어 집안 자체가 상당한 재력을 가지고 있다.

 

 

아옳이 남편 서주원 집안

 

서주원은 아옳이보다 3살이 어리다.연하 남편 부럽 현재 F1(포뮬러 원) 레이서로 활동 중이다. 중학생 때 레이싱의 세계에 빠져 한국 유일의 F1 드라이버다. 전 세계에서 F1 드라이버는 24명 밖에 없는데, 서주원이 그 중 하나인 것.

 

고등학생 때부터 아옳이의 팬이였어서 열심히 따라다녔다고 ㅎㅎ 팬심으로 시작했다고 결혼까지 골인 한 바람직한 케이스이다.

 

원래 서주원의 집안은 재산이 많기로 유명하다. 아버지는 대기업 임원, 할아버지는 의사, 삼촌들도 모두 의사다. 그냥 많은 정도가 아니라 거의 꽃보다 남자 급이라고 한다 ㅋㅋ 20대 초반에 레이싱 프로팀을 굴리는 구단주에다가 자신이 살 집도 직접 지을 정도로 넘사벽의 재력을 가지고 있다. 

 

서주원은 어릴 때에는 뭐 하나에 집중하는데 없이 학교도 잘 가지 않아 문제아동으로 분류되어 정신과 치료까지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부모님은 이런 아들을 믿고 여러 경험을 많이 체험할 수 있게 해줬다. 주말이면 동남아나 바다로 놀러가고, 레이싱에 처음 관심을 보이며하고 싶어 하자 물심양면으로 지원도 해 주었다. 덕분에 서주원은 코리아 카트 챔피언쉽에서 최연소로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다.

 

성격이 어디 하나 꽂히면 그것만 죽어라고 파는 성격인 것 같다. 최근에는 골프에 빠져 1달에 15일은 라운딩을 나간다고 아옳이가 인스타에서 밝힌 적이 있다.

 

참고로 서주원도 성형을 한 얼굴이다. 어릴 때 사진을 보면 현재 얼굴보다 훨씬 날카로운 걸 볼 수 있다.

 

서주원 10대때 아버지와 찍은 사진서주원 눈 감고 아내 아옳이와 찍은 정면 사진
서주원 10대때 레이싱카 옆에서 찍은 사진서주원 레스토랑에서 찍은 옆면 사진

 

 

아옳이 사업과 수입

 

현재 아옳이는 로아르 라는 쇼핑몰을 운영하며 직접 모델도 하고 있다. 로아르의 매출액은 한달에 10억이 넘는다. 단가가 엄청나게 저렴한 의류 특성상 마진이 어마어마 하게 남는 듯 하다. 게다가 유튜브 55만명 구독자 기준으로 월 대략 1,300만원, 동영상 1개당 제휴 수익은 대략 780만원 으로 예상한다. 여기에 광고비용까지 합하면 더욱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최근 유튜버 프리지아와 콜라보 영상을 찍으며 화제를 모았다. 여성스럽고 공주풍인 아옳이의 옷을 정 반대의 스타일을 좋아하는 프리지아가 입어보며 떨떠름한 표정을 짓는 것이 포인트. 이 영상에서도 아옳이의 아주 프로페셔널한 사장님 모드를 볼 수 있으니 한번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