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백과

스마트스토어 굿스플로(착한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The east 2022. 3. 11.

 

배송방법,택배사-이름이-표시된-화면
굿스플로 프로세스

스마트스토어 굿스플로(착한택배)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립니다. 

 

굿스플로 고객센터 1588-8137

통화 가능 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확인 가능 사항>

- 발송한 제품 픽업여부

- 발송한 제품 위치 확인

 

 

스마트스토어 착한택배 서비스의 정식 명칭은 '굿스플로'입니다. 그리고 배달의 주체는 한진택배입니다. 스마트스토어에 주문이 들어오고 배송을 누를 때, '굿스플로로 배송'을 누르면 굿스플로 송장 출력(즉 한진택배 송장출력)으로 넘어가는데요. 저는 바코드 출력을 누르고 PDF 로 출력하여 송장을 컴퓨터에만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 후 제품을 현관 앞이나 택배 픽업장소에 놓아두면 기사님이 알아서 가져가시는 시스템 입니다. 

 

보통 굿스플로 기사님이 제품을 가져가기 전 언제 가져가겠다고 전화가 오는데요 가끔! 전화가 안 올 때가 있습니다. 아주아주 가끔이요. 이 때는 제품이 없어지면 택배 기사님이 가져간 게 맞는지, 아니면 누가 훔쳐갔는지 불안합니다. 한진택배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추적을 해보아도 기사님이 픽업완료 여부를 시스템에 등록을 하신 후에야 뜨기 때문에 그냥 기다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기사님께 전화해 보면 알겠지만 기사님 전화번호를 잊어버렸을 때는 난감합니다. 그래서 한진택배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는데요, 통화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요즘 물량이 많은지 기다리라는 안내멘트도 안 나오고 '상담자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불가능 합니다' 하고 뚝 끊깁니다 ㅎㅎㅎ 바쁘긴 한가봐요.

 

그럴 때는 위의 전화번호로 전화해 픽업된 게 맞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를 미리 준비해두고 전화 거는 것 잊지 마세요.

 

본 포스팅이 굿스플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