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백과

대표적인 여아 구두 사이트 스타일 별 추천

by The east 2021. 9. 29.

딸은 역시 이쁜 옷 입힐 때가 가장 신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딸을 없지만 여자 조카들이 많아 선물로 구두를 자주 사 주는데요. 가장 많이 찾는 여아 구두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콘셉트가 확실한 곳 위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대표적인 여아 구두 사이트

빔보빔바, 오즈키즈, 슈펜, 미니멜리사, 베이비잼 가격, 콘셉트 

 

차분한 색감의 고급스러운 스타일

빔보빔바(https://bimbobimba.com/)

 

 

구두 뿐만 아니라 내의, 양말, 액세서리, 샌들, 아쿠아 슈즈 등 여자아이들의 전반적인 패션용품을 파는 온라인 샵입니다. 아이들 용인데 어른이 신고 싶을 정도로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가득합니다.

 

어떤 구두는 어른 브랜드 구두를 그대로 축소시켜 놓은 듯한 구두도 있고요. 신발 원단도 좋은 것을 써서 딱 봐도 비싸고 고급져 보입니다. 여성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잘 어울립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 이기도 하지요. 유아용 신발에서부터 초등학생용까지의 사이즈가 모두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길 추천합니다.

 

빔보빔바 화려한 구두

 

 

키치하고 깜찍한 스타일

오즈키즈(https://smartstore.naver.com/ozkids)

 

오즈키즈 인스타

 

오즈키즈에도 구두뿐만 아니라 어린이 옷과 액세서리류 전반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이벤트용 코스튬 옷을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슈퍼마리오 코스튬, 앨리스 드레스, 핼러윈 파티를 위한 드레스, 공주 원피스 등이 눈에 띄네요. 구두도 겉면에 스팽글이 많이 달려 반짝반짝하고 심지어 밑단에 LED까지 달려 더욱 화려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화려하고 번쩍이는 디자인입니다.

 

사실 저는 빔보빔바를 제일 좋아해서 그걸 사주고 싶은데 애들은 오즈키즈에 환장하더라고요. 하긴 어른 눈에 이쁘면 뭐합니까. 애들은 다 핑크 반짝이 공주 좋아하는데요. 그래 선물이니 받는 사람이 좋아하는 거 사야지 하면서 오즈 키즈걸 많이 사주고 있습니다.

오즈키즈 크리스마스

 

광고

 

가성비 좋은 무난한 디자인

슈펜(https://shoopen.elandmall.com/)

 

슈펜 KIDS

 

슈펜은 성인 남성, 여성, 어린이 신발 라인을 모두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슈펜의 KIDS 라인의 구두 섹션에 가 보면 여아들이 좋아할 만한 구두들이 많이 있답니다. 9천 원 대부터 4만 원 후반 대 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신발이 많습니다. 디자인도 무난한 색감의 플랫부터 블링블링한 공주 구두까지 모두 있으니 아이가 좋아하는 제품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슈펜 디즈니 공주 구두

 

 

발볼이 넓은 아이들에게 추천

미니멜리사(https://www.mdreams.com/collections/kids/melissa)

 

미니멜리사 인스타그램

 

미니멜리사는 '멜리사'라는 구두 브랜드의 어린이 라인이에요. 그리고 한국 브랜드가 아닌 브라질 브랜드랍니다. 브라질 현지에서도 성인, 아이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다고 해요. 특히 미니멜리사는 어린이 여름 샌들이 인기가 많은데요. 소재도 말랑말랑해서 아이들 발이 아프지 않고, 아이 혼자 신고 벗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리본이나 나비가 달린 신발이 많답니다.

 

무엇보다 외국 브랜드이다 보니 사이즈가 한국 사이즈보다 조금 커서 발볼이 넓은 아기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어요. 멜리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구로 사셔도 되고요, 사이즈 고민이시라면 백화점 토박스에 입점되어 있으니 직접 신겨보시고 사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상에서 신을 수 있는 무난한 디자인

베이비 잼(http://babyzzam.co.kr/)

 

베이비잼 인스타그램

 

자주 찾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베이비잼. 로퍼, 단화, 구두 등 깔끔한 디자인이 많아요. 어느 옷에나 다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부터 여아들이 환장하는 레이스 리본 구두까지 골고루 있습니다. 가격대도 거의 3만 원대라 부담이 없습니다. 

 

빠질 수 없는 공주구두

 

전체적으로 제품이 공주! 핑크! 깜찍! 보다는 무난한 색감의 일상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들이에요. 호불호 없는 디자인이라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아요. 저도 뭘 살지 모르겠으면 사이즈만 물어봐서 베이비잼에서 산답니다. 실패한 적이 없어요!

 

이 외에도 많은 여아 구두 샵이 있지만 주로 찾는 곳 위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실 아이들은 워낙 빨리 커서 아무리 예쁜 구두를 사도 몇 번 못 신고 버리기 일쑤라, 새로 사는 것이 망설여질 때도 있는데요. 선물 받고 활짝 웃은 조카들을 보면 또 자동적으로 지갑이 열리더라고요. 또 여자아이들은 꾸미는 재미가 있지 않습니까? 이것저것 입혀보는데 인형놀이 같아서 너무 귀엽더라고요.

 

이렇게 대표적인 여아 구두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이 취향에 맞는 구두를 찾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