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비한 인물사전

박신혜, 최태준 임신과 결혼

by The east 2021. 11. 23.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결혼발표를 알렸습니다. 더군다나 박신혜가 임신한 사실도 알려셔 팬들은 '겹경사다'며 축하의 메세지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박신혜 프로필

 

 

▲ 이름 : 박신혜

▲ 출생 : 1990 2 18 (31)

▲ 학력 : 광주학강초등학교 -> 영파여자중학교 -> 영파여자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 데뷔 : 2003 이승환 MV ''

 

배우 박신혜가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유명해 진 것은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으로 등장했을 때였습니다. 동그란 눈에 긴 검은 생머리의 청순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깊이 각인 되었습니다

 

그 때가 중학생 이었는데 벌써 아기엄마가 되다니 세월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네요.

박신혜 아역

 

최태준 프로필 

 

▲ 이름 : 최태준

▲ 출생 : 1991 7 7 (30)

▲ 학력 : 낙민초등학교 -> 정발중학교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 창작학부

▲ 데뷔 : 2001년 드라마 '피아노'

 

예비 남편 최태준은 드라마 '피아노'에서 조인성의 아역을 맡아 데뷔하였습니다. 둘 다 아역배우 출신이네요! 최태준 역시 훌륭하게 커서 깔끔한 외모를 가진 잘 생긴 배우가 되었습니다.

최태준 아역

 

냉담한 외모에 목소리 톤도 잔잔해 진중한 성격같지만 사실 장난기가 많고 입담이 좋습니다. 예능에도 여러번 나와 존재를 과시했고, 우리 결혼했어요 라는 프로그램에 나와 인기몰이를 하기도 했습니다.

 

 

최태준 인스타

 

두 사람은 2017년에도 교제 중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었는데요, 당시는 아니라며 서로 부인 했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사이는 맞았던지 1년이 지난 2018년에 서로 의지하는 관계라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한편 박신혜의 결혼과 임신 소식은 중국 팬들 사이에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신혜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중국에서 한류 여신으로 등극하였습니다. 이후 대만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이웃집 꽃미남', '상속자들'로 연달아 히트했습니다. 국내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 투어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각자의 팬카페에 "오늘 이 소식을 전하는 게 너무 떨리고 한편으로는 갑작스러운 사실에 많이 놀랄 것 같아 걱정된다. 그래도 여러분께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다", "오랜 시간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긴 시간 나의 버팀목이 돼 줬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준 사람과 부부로써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 라고 적었습니다.

 

 

댓글